사진 모음

중랑천에서 인라인 타면서 찍은 사진!

미레티아 2013. 4. 28. 17:16

시험기간이라 집에서 공부하는데

요 며칠 한 번도 밖에 안 나가서

오랜만에 인라인타면서 컨디션을 높였습니다.

저게...도봉산일거에요.(그런데 우리집 근처에 산이 너무 많아서 뭐가 뭔지 잘....--;;)

구름. 왠지 신비로운 분위기가...

은행나무에요. 가을에 찍어야 하는데...

어렸을 때 4장짜리 찾는다고 고생했던 클로버.

멀리서 봐서 잘 모르겠네요. 

중랑천의 세월교(이름이 맞는지 확실하지 않지만)에서 한 쪽을 찍으면 이렇게 되고,

반대쪽을 찍으면 이렇게 된답니다.

모내기하나....뭘 심은건지 모르겠어요.

흩날리는 벚꽃잎이~울려퍼진 이 거리를~

조팝나무 꽃입니다.

황매화!! 이거 카드 엽서 쓰면 딱 좋겠네요.

뭘까??

유일하게 내가 찍으려 할 때 안 도망간 어떤 강아지입니다.

눈 감은 건가...포메라니안 같은데....

아 그래, 물론 나보다 주인님이 좋겠지만 얼굴 좀....

무슨 꽃인지 모르겠는데 하여간 땅이 분홍색이길래 가 봤더니 이 꽃이...

민들레입니다.

세로로 찍은 건 세로 엽서로 쓸 만하겠네요.

연한 분홍색 철쭉. (진달래 아닙니다. 둘이 다르게 생겼어요.)

제비꽃으로 추정되는 꽃. (이건 초점이 엉뚱한데 맞춰진 모양...)

송화. 소나무 꽃이죠?

산수유. 봄에 가장 먼저 피는 꽃인데 이건 좀 늦게 폈나봅니다.

좀 진한 분홍색 철쭉.

뭐지?? 아파트 뒤쪽에서 흔히 보는 꽃인데...왠지 동백꽃인 것 같네요.

수수꽃다리, 또는 라일락. 이파리가 엄청 씁니다.

이건....흰 동백꽃인가요?? 독특하게 생겼네요.